① 걸스데이 방민아 일본 여행 중인 근황 알려

걸스데이 방민아가 일본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방민아는 인스타그램에 여러 개의 게시물을 연달아 공개하고 있어 팬들로부터 반가움을 자아냈다.
방민아의 사진에 팬들은 ‘미모가 장난 아니지 뭐야’, ‘예쁘니까 설레거렸지 뭐야’, ‘행복한 여행 중인 것 같아서 기분 좋다’, ‘진짜 사랑스럽단 말은 여기서 하는 거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방민아는 일본 고베에 방문했다. 고베는 일본에서 6번째로 큰 도시로 일본의 대표적인 항만도시이다.
② 일본 소도시 여행지로 인기 있는 도시 고베 방문

고베는 오사카에서 서쪽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오사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고베는 일본의 소도시 여행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방민아는 고베의 명소로 알려진 아리마 온천에 방문했다. 이곳은 일본에서 오래된 온천 중 하나이다.
오사카에서도 대중교통을 이용해 1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온천이기도 하다. 당일치기로 방문해도 좋고 료칸에서 숙박하기에도 좋다.
아리마 온천은 다양한 성분이 혼합되어 있어 더욱 인기 있는 곳이다.

방민아는 온천에서 신이 난 포즈를 취하며 장꾸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방민아는 온천 근처에 위치한 ‘Fish House Cafe’에 방문하기도 했다. 카페에는 간단한 식사와 함께 커피,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시바견이 있는 카페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③ 일본 소고기 중 최고급으로 손꼽히는 고베규 맛보기도

방민아는 시바견 옆에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했다.
방민아는 여행 중 일본 음식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민아는 “고베고 너무 맛있어서 신나버렸지 뭐야”라는 글과 함께 음식을 앞에 두고 설레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고베규는 일본의 소고기 중에서 최고로 손꼽힌다. 고베규는 세계에서도 최고급 식자재로 인정받고 있다. 고베규는 엄격한 규정에 의해 사육 및 출하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방민아는 “일본편의점은 케이크도 맛있어”라는 글과 함께 케이를 손에 든 채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