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포상 휴가 받은 ‘닥터 차정숙’ 팀

최근 ‘닥터 차정숙’ 배우들이 포상 휴가를 떠났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지난달 4일 종영했다. 종영 후 배우들은 인스타그램에 함께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엄정화는 “세빈. 축복합니다. 닥터 차정숙”이라는 글과 함께 명세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와는 달리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남겼다.
극 중 최승희 역을 맡은 명세빈은 차정숙의 남편 서인호와 불륜 관계로 등장했다. 엄정화와 명세빈의 사진에 누리꾼은 ‘마음도 얼굴도 예쁘신 두 분을 응원해요’, ‘두 분 다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현실에서는 친하신 두 분!!’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 밖에도 배우 조아람, 송지호, 박준금, 소아린, 이서연 등 배우들은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렇다면 ‘닥터 차정숙’ 배우들이 포상 휴가를 떠난 곳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② 베트남 나트랑으로 휴가 떠나

‘닥터 차정숙’ 팀이 포상 휴가로 떠난 곳은 베트남 나트랑이다.
나트랑은 다낭에 이어 한국인 여행객의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여행지이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안 도시로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나트랑은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나트랑까지 비행시간은 약 5시간 정도로 짧은 휴가를 계획하기에도 좋다.
나트랑에는 수많은 리조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사랑받는 리조트가 있다.
바로 베트남의 빈그룹이 운영하는 대규모 테마파크 빈펄랜드 및 빈펄 리조트이다. 이곳은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 차정숙’ 팀도 나트랑 빈펄 리조트에 머무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빈펄리조트는 가족 여행지로도 추천할 만한 곳이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나트랑에 방문했다면 하루 종일 빈펄랜드와 리조트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후회 없을 정도로 시설이 잘되어 있다.
빈펄리조트에 머물게 되면 빈펄 섬 내에 있는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는 해변 앞에 있다. 넓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객실에서도 탁 트인 바다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파, 레스토랑, 라운지 바 등을 운영하고 있다.
빈펄리조트는 빈펄랜드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빈펄 케이블카도 가까운 곳에 있다.
‘닥터 차정숙’ 배우들은 바다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했으며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③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 즐길 거리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라고도 불리는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에서는 온종일 이곳에만 머물러도 지루할 틈 없는 즐길 거리가 마련 되어 있다.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는 놀이공원, 동물원, 페어리 랜드, 모험 랜드, 씨월드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고 아쿠아리움에 방문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다.
워터파크에서는 아시아 최초의 아일랜드 산 슬라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조아람과 소아린은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의 동물원에서 사진을 남겼다. 두 사람 모두 플라밍고 호수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플라밍고 호수는 이곳의 대표적인 포토 스팟으로 손꼽힌다.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는 곳곳이 포토존으로 어디서 찍어도 마음에 드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빈원더스 나트랑 테마파크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겁게 지낼 수 있다.

‘닥터 차정숙’ 배우들은 이곳에서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송지호는 남자 배우들과 함께 빈펄골프클럽에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빈펄골프클럽은 빈펄랜드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소아린은 리조트에서 명세빈과 함께 찍은 사진은 게재했다. 소아린은 “세빈 엄마랑”이라는 글을 남기며 다정한 모녀 사진을 남겼다.
소아린은 엄정화의 게시물에 “첫 해외여행 첫 포상 휴가 차정숙팀과 함께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닥터 차정숙’ 팀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아람은 나트랑 해변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다. 조아람은 한쪽 귀에 플루메리아꽃을 꼽은 채 여행 느낌을 물씬 풍기기도 했다. ‘닥터 차정숙’ 배우들은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유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