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해 한동안 반지하서 생활하고 있었던 배우 故 송영규

배우 故 송영규가 4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의 한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향년 55세. 그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연예계와 팬들은 깊은 슬픔과 애도를 표하고 있다.
송영규 씨는 두 딸의 교육비를 위해 생활 환경을 정리하고 반지하 빌라로 이사했던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2020년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 당시, 그는 큰딸이 미국 유학 중이고 둘째 딸은 뮤지컬 전공으로 예고에 다니고 있음을 언급하며, “유학비와 교육비 부담이 너무 커 살림을 줄일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는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배우 활동과 더불어 아내가 운영하던 카페 사업에서도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 악화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손해를 입었고, 이러한 상황 속에서 아내 및 두 딸과 별거하며 홀로 생활했던 안타까운 사연도 전해졌다.

안타까운 개인사뿐만 아니라, 송영규 씨는 2025년 6월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되었다.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하는 0.08% 이상으로 확인되었고, 이 사실이 알려진 후 출연 중이던 작품에서 하차하거나 편집되는 등 활동에 큰 제약을 받았다. 이러한 상황은 그에게 큰 심리적 압박감과 고통을 안겨준 것으로 보인다.
송영규 씨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송일국, 조우진, 정성일, 최원영, 이규형 등 동료 배우들과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SNS를 통해 추모의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 또한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추모 댓글을 남기며 따뜻한 연기와 인간 송영규를 기억하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용인시 다보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6일 오전 8시에 엄수될 예정입니다. 장지는 함백산 추모공원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