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되고있는 제주도 경찰관 급소 폭행 CCTV 장면

지난달 9일 밤 9시 30분경 제주시 연동의 한 길거리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한 CCTV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는 맨발에 검은 티셔츠와 반바지를 착용한 40대 남성이 50대 행인을 무차별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폭행은 별다른 이유 없이 시작되었으며, 40대 남성은 50대 행인의 뺨을 수차례 때리고 머리채를 잡는 등 폭행을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자신을 제지하려던 또 다른 50대 남성 역시 폭행했으며, 깨진 유리병까지 휘두른 것으로 조사되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들이 현장에 도착하자, 오히려 40대 남성은 경찰관에게 먼저 다가가 팔을 치고 손을 휘젓는 등 시비를 걸었다. 경찰관이 진정시키며 인적 사항을 묻는 순간, 흥분한 남성은 경찰관의 급소를 발로 걷어찼다.

이에 동료 경찰관이 즉시 가해자의 중심을 빼앗아 0.5초 만에 제압했으며, 이 과정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경찰은 격렬하게 저항하는 40대 남성을 능숙하게 제압한 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조사 결과, 해당 남성은 특수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를 받고 있으며, 경찰은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이 사건과 관련된 CCTV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경찰관이 가해자를 신속하고 단호하게 제압하는 모습에 대해 ‘참교육’이라는 반응과 함께 경찰의 노고에 대한 격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