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

가수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 현장을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30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K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대의 임영웅은 상상할 수 있었을까요? 30대의 임영웅의 지금을’라는 제목과 함께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인 ‘마이 리틀 히어로’ 2화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자신이 다음날 공연하게 될 곳을 미리 찾았다. 임영웅이 첫 해외 공연을 하는 곳은 ‘돌비 시어터’로 LA 할리우드에 위치해있으며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공연장으로 유명한 곳이다.
공연장을 본 임영웅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 “내가 여기를 오다니”라며 감탄했다.
② 20대엔 상상도 못할 정도

이어 그는 “20대의 임영웅은 서른셋의 내가 이 LA의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열게 될 걸 상상이나 했을까요”라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공연장을 천천히 둘러보며 꿈에 그리던 공연장을 눈에 담았다. 그는 “아름답다. 공연장이 너무 예쁘다”라며 “사운드가 기가 막힌다. 기타 소리만 들어도 너무 좋다”라고 연발한다.

돌비 시어터는 미국 유명 프로그램과 시상식이 열리며 화려하고 고풍스러우면서도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다.
③ 솔직 담백한 리얼리티 예능

또한 임영웅은 2일 KBS ‘뉴스9’에도 출연한다.
뉴스를 진행하는 이소정 앵커는 “오늘은 별빛 같은 스타보다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삼십 대 임영웅의 얘기를 들어보겠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임영웅은 “나에겐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라고 답하며 꾸미지 않은 자신만의 솔직한 언어로 인터뷰를 했다고 한다. 그는 신인 시절 기억부터 새로운 꿈까지 인간 임영웅의 내면 이야기를 꺼내 솔직한 모습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리며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5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