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
미국 부모들이 디즈니 대신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더 열광하는 이유 美부모까지 빠져든 ‘케이팝 데몬 헌터스’ 돌풍. 미국에서 요즘 부모들 사이에 화제인 콘텐츠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아이들만 좋아할 줄 알았던 이 애니메이션이 이제 부모들까지 홀려버리며 디즈니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다.
-
한국인들이 美에 구금돼 극우가 열광하자, 보수논객이 한 뼈때린 말 현대자동차-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합작 공장에서 한국인 노동자 300여 명이 대규모로 구금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일부 국내 극우 세력들이 오히려 미국 정부의 조치를 옹호하며 환호하는 모습이 나타나 논란이 일고 있다.
-
실수로 북한에 간 한국 여배우, 갔더니 북한군이 쫓아와서… 배우 정양이 2008년 겪었던 아찔한 사건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지인들과 함께 레저 보트를 타고 서해를 항해하던 중, 예기치 못한 기상 악화로 북방한계선(NLL)을 넘어가게 되었다.
-
결혼한다더니 사기극으로 끝난 연애…남현희와 전청조의 충격 근황 희대의 사기 사건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전청조 사건'과 관련, 남현희 펜싱 감독이 사건 발생 2년 만에 공범 누명을 벗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편, 전청조는 이미 징역 13년을 선고받아 복역 중이다.
-
미국을 믿을수 없는 한국…결국‘자체 핵무장’ 한다 월스트리트저널(WSJ) 발행인을 지낸 캐런 엘리엇 하우스가 최근 기고문을 통해 한국의 자체 핵무장 가능성을 제기했다. 그는 기고문에서 “북한의 비핵화라는 오랜 희망이 사실상 사라지고, 미국에 대한 신뢰가 약화되면서 한국은 더 이상..
-
고현정과 정용진이 이혼한 진짜 이유와 자녀들의 놀라운 근황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훈남훈녀 고현정 딸, 아들’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딸은 고현정과 똑 닮은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화제가 됐다. 딸로 추축되는 인물이 온라인에서 누리꾼과 익명의...
-
계엄당시 김건희의 행적에 대해 알아보니 “성형외과에 가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 대한민국 헌정사를 뒤흔든 초유의 사태 뒤에는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는 의혹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사건의 핵심은 김 여사가 계엄 선포 계획을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는지 여부다.
-
여사장에게 “예뻐, 예뻐” 하면서 가슴만 쳐다본 진상 고객의 최후 “내가 나가는 시간이 마감 시간이지, 네가 뭐라고 나가라 마라 하냐.” 한밤의 술집, 한 남성의 오만한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문제의 손님은 60대 남성 B씨. 맥주를 20병이나 비우며 다섯 시간을 버틴 그는, 결국 여사장 A씨와 매니저를...
-
미국 NASA가 데려간 IQ 210의 한국인 5살 소년의 놀라운 근황 천재 소년의 화려한 시작과 귀국의 이유 IQ 210의 천재 소년, ‘한국의 아인슈타인’으로 불렸던 김웅용(현 신한대 교수)은 여전히 신화와 논란의 경계에 서 있다. 그는 어린 시절 한글을 이틀 만에 익히고, 다섯 살 무렵 미적분을 풀며 주목받았다. 1967년 일본 후지TV ‘만국 깜짝쇼’에 출연해 도쿄대생보다 먼저 수학 문제를 풀어냈고, IQ 210을 기록해 기네스북에 세계 최고 지능지수 보유자로 등재도 […]
-
“같은 사람 맞아?”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배우 “같은 사람이라고?” 작품마다 완전히 다른 얼굴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린 배우. 머리 모양 하나로 살인범에서 직장 상사, 심지어 초능력자까지 넘나드는 그의 정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당하고만 있던 삼성 드디어 비장의 무기 공개하자…애플,퀄컴, TSMC 긴장 삼성전자가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엑시노스2600을 전격 공개하며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 변화가 예고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 파운드리의 2나노미터 GAA(Gate-All-Around) 공정으로 제작돼 기존 발열·전력 효율 논란을..
-
영화 ‘터미네이터 2’ 아역스타의 충격적인 근황 1991년 영화 터미네이터 2에서 존 코너 역으로 전 세계를 뒤흔든 소년이 있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순수한 눈빛으로, 당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견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에드워드 펄롱이다. 하지만 영광의 순간 뒤에는 가족의 착취와 방치..
-
“박근혜, 당신 떨어뜨리려 대선 나왔다” 이정희의 놀라운 근황 2012년 대선 토론회에서 "저는 박근혜 후보를 반드시 떨어뜨릴 겁니다"라는 강렬한 발언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민주노동당 출신 이정희 전 통합진보당 대표. 당시 그의 발언은 진보 진영에선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으로 평가받았다.
-
단돈 42만원으로 해외 축구팀 구단주가 된 한국인 대학생 게임에서나 나올 법한 이야기가 현실이 됐다. 한국의 평범한 대학생 '창박골' (본명 미공개) 씨가 아프리카 말라위 3부 리그 축구팀, 치주물루 유나이티드 FC의 구단주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北 김정일을 진심으로 사랑해 동거를 선택한 유부녀의 최후 1960년대 북한 영화계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다. 그 중심에는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던 여배우 성혜림이 있었다. 1937년 경상남도 창녕에서 태어나 풍문여중을 다니다 월북한 그녀는 영화계의 스타로 떠올랐다.
-
생활고와 건강이상설 나온 52살 심권호의 충격적인 근황 국민에게 감동을 안겨준 전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심권호(52)가 다시금 온라인 화제의 중심에 섰다. 문제는 영광의 기억이 아니라, 최근 공개된 그의 수척한 모습 때문이다. 여전히 ‘레슬링 영웅’으로 기억되는 심권호지만, 팬들은 “너무 야윈 것 같다”
-
지금보니 소름…대한민국의 재앙을 부른 3인의 정치인 사진 '강릉 3인방'으로 불렸던 윤석열 전 대통령,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김홍규 강릉시장이 잇단 구설수에 휘말리며 정치적 위기를 맞고 있다. 이들의 몰락은 단순한 개인의 불운을 넘어, 대한민국 정치사에 씁쓸한 자취를 남기고 있다.
-
한국 무기를 대규모로 사들여서 중국을 긴장 시키고 있는 ‘이 나라’ 베트남이 한국산 K9 자주포 도입을 공식화하면서 국제 안보 지형에 의미심장한 균열이 생겼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베트남 정부 간 체결된 이번 계약은 단순한 무기 수출이 아니라, 베트남의 전략적 선택과 맞닿아 있다. “왜 하필 한국의 K9인가?
-
왕과 결혼해 좋을줄 알았는데…비극 맞이한 21살 여대생 왕비의 최후 21살의 대학생 파라 팔라비는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이란의 국왕 모하마드 레자 팔라비와 결혼했다. 당시 국왕은 이미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40세의 중년 남성이었고, 파라는 무려 19살이나 어린 신부였다.
-
38만 7천년 일해야 갚을 수 있다…세상에서 가장 많은 빚을 진 이 남자 2008년, 프랑스 금융계를 뒤흔든 사건의 주인공이 있다. 바로 제롬 케르비엘(Jérôme Kerviel)이다. 그는 프랑스 대형은행 소시에테 제네랄(Société Générale)의 평범한 트레이더였으나, 불법적인 선물 거래를 이어가다 결국...
adsupport@fastviewkorea.com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