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레드벨벳 파리에서 첫 유럽 투어 시작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9년 만에 유럽 투어를 개최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첫 유럽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레드벨벳은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파리에 이어 베를린, 암스테르담, 런던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투어를 통해 레드벨벳은 유럽 각지의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 호흡했다.
레드벨벳의 콘서트를 찾은 유럽 팬들은 한국어로 떼창을 하는 등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② 조이, 최근 제주도 여행 중인 사진 공개

현재 레드벨벳 멤버들은 유럽에 머무르고 있다. 멤버들은 투어 중 틈틈이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멤버 조이는 유럽 투어를 떠나기 전 제주도에서 근황을 전했다.

조이는 제주의 눈부신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제주 바다를 감상했다.
조이는 베이커리에 방문해 빵을 구매하기도 했으며 서점에 들러 책을 구경하는 등 소소한 제주 여행을 이어 갔다.
③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에 머물러

조이는 ‘다시 열심히 일해라 수영’이라는 글과 함께 오션뷰를 배경으로 한 객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조이는 캐릭터가 그려진 분홍색 니트를 입은 채 양 갈래로 땋은 머리를 하고 있었다.
조이의 사진에 전 세계 팬들은 수많은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수영아 푹 쉬고 남은 여행 즐겨’, ‘우리의 기쁨’, ‘보고 싶다 수영!!’, ‘ 머리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조이가 제주 여행 중 선택한 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이다.
중문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제주는 신세계그룹 호텔 계열사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5성급 호텔이다.
전 객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제주의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다. 객실은 마운틴뷰, 풀 사이드 뷰로 나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인 피크포인트 풀과 가든 풀을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인 헤븐리 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