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엔조이커플이 선택한 신혼여행지는 하와이

개그맨 손민수, 임라라 부부가 하와이에서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임라라는 “알로하. 눈에서 꿀 떨어지는 남편이랑 허니문으로 하와이에 왔어요. 앞으로 여행 정보 많이 많이 공개할게요. 신혼여행 사진은 필카(필름 카메라) 감성으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임라라는 댓글에 “폭풍 업로드 예정”이라 남겼으며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부러워요. 행복하세요”, “필카 감성 너무 좋아요. 눈에서 꿀이 뚝뚝”,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② 풍경, 날씨, 음식 모든 게 완벽한 곳

엔조이커플이 신혼여행 간 곳은 빅 아일랜드, 와이키키, 쿠알로아랜치 등 하와이의 여러 곳을 방문하며 시간을 보냈다.
하와이 아일랜드는 빅 아일랜드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른 하와이의 섬들을 모두 합친 것보다 두 배나 크다고 하며 하와이에서도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엔조이커플은 “빅아일랜드에서 주어진 시간이 2일밖에 안됐는데 천국을 옮기면 이런 느낌일까 싶었던 공간이었어요. 풍경, 날씨, 음식 모든 게 완벽했던 곳”이라며 만족했다.
엔조이커플이 수영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곳은 와이키키로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에 있는 휴양지이다.
③ 필카 감성으로 찍은 사진 공개

이곳은 바닷물이 맑고 깨끗하여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다. 해수욕, 수상스키, 서핑 등을 즐기기 위해서 여러 외국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이어 이들은 쿠알로아랜치를 방문하여 웅장한 산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쿠알로아랜치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영화 촬영 장소로 유명하다.

한편 엔조이커플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달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식 주례는 이홍렬,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수호가 맡았다.
손민수, 임라라는 현재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을 운영하고 있으며 232 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