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언론과 지인 언급을 통해 알려진 정우성 아내에 대해 내용

배우 정우성이 오랜 연인과 최근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개인의 사적인 부분이라 공식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으며, 과도한 관심과 추측은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나 보도 내용을 정면으로 부인하지 않음에 따라 사실상 혼인 신고를 인정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정우성의 배우자는 오랜 기간 교제해 온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지인들에 따르면, 배우자는 정우성이 힘들 때마다 든든한 조언자 역할을 해왔다고 한다. 정우성은 자신의 사생활이 배우자에게 상처가 될까 염려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다.
정우성의 여자친구가 ‘회계사’라는 루머가 있었으나,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해당 여성은 회계사가 아니며, 상당한 재력을 가진 인물로 알려졌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도 자주 어울릴 정도로 오랜 기간 만난 사이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두 사람은 외부의 시선을 피해 조용히 교제해 왔으며, 정우성이 힘들 때마다 든든한 조언자이자 지지자 역할을 해왔다고 한다.
정우성을 잘 아는 지인들은 그의 새 아내에 대해 “오랜 시간 좋은 일과 힘든 일을 함께 보냈다”며 “정우성이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 힘들 때마다 든든한 조언자의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사람 사는 일이 다 똑같지 않겠냐. 이제는 부부의 일이다. 두 사람이 잘 이겨낸 만큼 축복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무엇보다 아내에게 상처가 될까 (정우성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우성은 지난해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혼외자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정우성은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해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문가비와의 결혼 계획은 없음을 분명히 했다.
정우성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과거에는 회계사와의 교제설이 있었으나,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또한, 배우 이지아의 열애설 당시, 이지아가 서태지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정우성이 몰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배우 신현빈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부인
- ‘성추문’으로 한동안 안보였더니..이번에는 ‘불륜’ 주선 의혹 나온 남자배우
- 현재 자신이 속한 정당을 3번 자폭(?) 시키고 있다는 민주당 의원
- 넷플릭스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전설의 19금 한국 에로영화 이야기
- 해외 IB들 보고서 “한국주식 줄여라” 이재명 정부 증시 정책 위기
- 대통령실 직원들을 힘들게 한 尹이 순방때 마다 실으라 지시한 대형 물건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