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소녀시대 수영, 유리, 티파니 함께 LA 여행

소녀시대 수영이 LA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수영은 소녀시대 멤버 유리, 티파니와 함께 휴가를 떠났다. 수영이 공개한 사진 속 세 사람은 ‘ON VACATION’이라는 글자가 적힌 모자를 나란히 쓰고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수영과 티파니, 유리는 함께 골프를 치고 쇼핑을 하는 등 LA 여행을 즐겼다.
② 같이 골프 치고 쇼핑하며 여행 즐겨

세 사람의 사진에 같은 소녀시대 멤버 윤아는 “뭐야 부러워. 사진으로 봐도 힐링 되는 기분”이라며 이들의 여행을 부러워했다.
유리는 “방학은 같이 또 보내기로 해”라며 다음 여행도 함께 하자는 말을 전했다.
소녀시대 팬들은 세 사람의 사진에 ‘나도 언니랑 놀러 갈래. 언니들 보고 싶어’, ‘아직 자리가 있나요? 언니 투어 그룹에 들어가고 싶어요’, ‘셋 다 정말 귀엽다! 귀여워!’ 등의 댓글을 남겼다.

수영과 티파니, 유리는 여행 중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 방문했다.
수영은 “평생 어린이”라는 글과 함께 디즈니랜드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밤이 될 때까지 디즈니랜드에서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세 사람은 디즈니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머리띠를 착용했으며 티파니는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귀여운 가디건을 나란히 착용했다.
③ 커플 모자 쓰고 LA 디즈니랜드 파크 방문

수영, 티파니, 유리는 어린아이처럼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디즈니랜드에서의 시간을 즐겼다.
LA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자회사인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테마파크이다.
이곳은 LA 여행지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며 매년 전 세계에서 수많은 여행객이 방문하고 있다.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 쇼핑,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밤이 되면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반짝이는 미키 마우스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유리 역시 인스타그램에 수영, 티파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소녀시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제시카 탈퇴 이후 8명이 16년째 한 팀으로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